작년 4월 무렵 유플러스 알뜰모바일에서 S10+를 구매한 적이 있습니다.

쓰던 S9이 뒷면이 깨지기도 했었고, 살짝 질려가던 찰나기도 했습니다.

 

물론 알뜰중고폰이라는 점이 조금 신경쓰이기는 했는데, 유플러스 알뜰모바일은 그래도 나쁘지 않아서 선택했습니다.

 

제가 구입한 모델은 갤럭시S10+ 128GB입니다

본래 아이폰XS나 아이폰XR을 사보고 싶었는데 재고가 없기도 했고, 후기를 보니 배터리가 100%인 제품이 안온다고 하더라구요.

또한 보통 이런 중고폰의 경우에는 사설 수리가 돼서 오는 제품이 많은데,

아이폰은 사설 수리가 되어 있으면 정식 AS를 받기가 힘들어서 망설여지더라구요.

(물론, 정책상 수리가 가능하도록 온다는데, 확인을 해보지는 못했습니다.)

 

그래서 그냥 갤럭시로!(옛날에 비해서 요즘은 갤럭시도 워낙 잘 나오니까요)

제가 고른 건 이거에요! 갤럭시S10도 몇 가지가 있었는데, 프리즘 화이트 색상 재고가 있는 S10+로 선택했어요.

 

이건 제품 뒷면 사진이에요! 중고폰임에도 불구하고 큰 사용감이 느껴지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프리즘 화이트 색상은 빛이 반사되는 각도에 따라서 색상이 조금씩 달라보입니다.

전반적으로 이쁜 색상이어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갤럭시 제품들은 테두리 부분이 크롬으로 되어있어서 이 부분에 기스가 많이 나는데, 기스도 많이 눈에 띄지 않았어요! 먼지가 조금 많은 것은 제가 케이스를 끼고 있었기 때문...ㅎㅎ

전면부도 대체로 깔끔해서 마음에 드네요 ㅎㅎ 특히나 갤럭시S10+의 전면 디자인은

우측 상단에 작은 타원형의 구멍(홀 디자인)을 제외하고는 풀 디스플레이라는 점이 아주 마음에 듭니다 ㅎㅎ

배터리 상태를 체크해보니 100%네요 ㅎㅎ 나름 만족스러운 상태네요 ㅎㅎ

기존에 알뜰중고폰으로 S9과 아이폰8을 구매해본 적이 있는데,

아이폰 보다는 갤럭시 쪽이 좀 더 만족도가 높은 것 같습니다.

 

요금제는 45,900원짜리 요금제를 사용했고, 기기값은 49,000원이 나왔어요!

45,900원짜리 요금제는 데이터 15GB(3Mbps 속도로 무제한) + 통화 100분 / 문자 100통이었어요.

통화랑 문자가 좀 적기는 하지만, 제가 전화나 문자를 많이 안 써서 괜찮더라구요 ㅎㅎ

또 1회선이랑은 무제한 통화가 가능해서 불편함이 덜했습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알뜰중고폰은 중고폰 품질 자체도 괜찮은 편이고,

무엇보다 지원금이 굉장히 높아요! 제

가 구입한 갤럭시S10+ 모델만 봐도 지원금이 87만 5천원이나 나왔으니까요 ㅎㅎ

스마트폰을 바꾸실 때 한 번 쯤 고민해볼 만한 선택지인 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