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오늘은 필요한 물품을 사러 잠깐 외출을 했어요.

기존에 구매했던 크레앙 PD충전기가 금방 고장이 나버리는 바람에...!

꽤 오랫동안 C to C, C to 라이트닝 케이블을 놀리고 있었습니다.

덕분에 고속충전도 어려웠죠.

 

물론 갤럭시는 기존에 S9 구매시 받았던 10W 충전기로 고속충전을 하고있었습니다.

그래도 그 이상의 급속충전을 지원하는 기기이기 때문에 아쉬움이 있었어요.

그러던 중 우연히 눈에 띈 이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아트박스에서 구매했고 가격은 8,500원입니다.

오늘 막 구매한 제품이라 지금 사용해보고 있는데,

18w PD 충전기라 그런지 아직까지 발열 증상은 없는 것 같아요!

(좀 사용하다보니, 고주파 소리 같은 소리가 좀 납니다!)

물론 PD 제품은 30w, 65w까지 지원하는 제품들도 있지만,

제가 사용중인 노트북이 PD충전을 지원하는 제품도 아니고,

18w 이상의 제품들은 가격이 좀 비싸고,

충전기가 큰 편이라서 이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아주 단출한 구성입니다.

충전기 헤드만 들어있으니까요.

8,500원 가격에 케이블이 없는 제품인 건 알았지만,

뭔가 좀 허전한 구성이네요 ㅎㅅㅎ

 

이전에 샀던 크레앙 제품은 C타입 포트 1개, A타입 포트 1개가 있는 멀티포트 형태였는데,

이번에는 일부러 C타입 1개만 있는 녀석으로 구매했습니다.

크기가 여타 다른 일반 충전기와 비슷해서 가볍습니다.

이전에 샀던 크레앙 제품은 콘센트에 꼽는 단자 부분이 부러지는 바람에 더이상 사용하지 못했는데요,

그 때, 꼽을 때마다 스파크가 발생했는데,

이상 증세라고 생각하지 않았던 스스로가 바보 같습니다.

(뭔가 무섭긴한데, 접지가 잘 안되서 그런건가 했어요 ㅠㅠ)

이건 갤럭시S10 플러스에 사용하는 모습입니다.

정상적으로 고속충전을 잘 지원하고 있네요 ㅎㅅㅎ

 

참고로 아이폰은 정품 어댑터와 케이블을 사용하지 않으면 '고속충전'이라는 문구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다만, 비정품 케이블과 충전기를 사용해도 충전 속도는 빨라집니다.

아이폰 사용자분들 중에서 정품이 아니면 기기에 무리가 가지 않는가하는 걱정을 하시는 분들이 계실 수 있는데요.

이 부분은 제가 잘 알지는 못하지만, 아무래도 무리가 전혀 없지는 않을 거 같아요!

 

저는 크게 신경쓰는 부분은 아니지만, 염려되시는 분들은 정품을 이용하시는 편이 좋을 것 같기는 합니다.

정품이 좀 비싸기는 하지만, 그만큼 만족스러운 제품이기는 하니까요 ㅎㅅㅎ

 

저도 다음에는 정품을.....

가성비 좋은 18w PD충전기 '스피디' 제품이었습니다!

 

+ Recent posts